어린이집 근황.jpg 작성자듀스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4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뚱따라라라띠 작성시간26.06.16 애 하원차량시간 빠르다고 힘들다고 화내거나 데리러오는 엄마 존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먹은방구쟁이 작성시간26.06.16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시쟉없냓 작성시간26.06.16 1세면 크기가 얼만하지..? 엄청 작은 애기 아니야? 0세반은 뭐야..? 엊그제 태어난 애기들을 하루종일 내놓는거?ㅁ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가착해서좋아 작성시간26.06.16 저렇게 한시간이라도 더 보기 싫어서 아득바득할거면 애 왜 낳냐고 대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o 작성시간26.06.16 와..0세반..1세반...그것도 어케든 지가 안 보려고..애 왜 낳은 거야 대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좃뺑이타임시작 작성시간26.06.16 안키울거면 시발 왜낳는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이이키이인 작성시간26.06.17 1세반=3살인데 5시에 하원하고 미친ㅡㅡ 가정얼집인데 연장반 교사는 있을까? 근데 영아반은 연장반이여야 늦게 갈 수 있거든 그런데 유아반은 연장반 아니여도 늦게 가도 된다더라 그래서 개빡치게 다들 늦게 감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