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로운시쟉없냓 작성시간 26.06.16 1세면 크기가 얼만하지..? 엄청 작은 애기 아니야? 0세반은 뭐야..? 엊그제 태어난 애기들을 하루종일 내놓는거?ㅁㅊ
-
작성자니가착해서좋아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한시간이라도 더 보기 싫어서 아득바득할거면 애 왜 낳냐고 대체 ㅋㅋㅋ;;
-
작성자muso 작성시간 26.06.16 와..0세반..1세반...
그것도 어케든 지가 안 보려고..
애 왜 낳은 거야 대체 -
작성자하좃뺑이타임시작 작성시간 26.06.16 안키울거면 시발 왜낳는겨
-
작성자치이이키이인 작성시간 26.06.17 1세반=3살인데 5시에 하원하고 미친ㅡㅡ 가정얼집인데 연장반 교사는 있을까? 근데 영아반은 연장반이여야 늦게 갈 수 있거든 그런데 유아반은 연장반 아니여도 늦게 가도 된다더라 그래서 개빡치게 다들 늦게 감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