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움직일 땐 괜찮은데 가만히 있으면 땀이 나는 증상.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5|조회수7,707 목록 댓글 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하철 플랫폼에서 기다리는 순간이 너무 고통스러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퐁퐁퐁퐁퐁퐁 | 작성시간 26.06.15 나야ㅠ 작성자宮侑 | 작성시간 26.06.15 ㅁㅈ....버스 내리고 집 걸어갈때 버틸만한데 엘베 기다리는순간부터 땀생성시작ㅅㅂ 작성자태블릿거치대 | 작성시간 26.06.15 나네 작성자뭐랑 | 작성시간 26.06.15 플랫폼이랑 신호등에서 죽어요 ㅠ 작성자부자예상 | 작성시간 26.06.15 저네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