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움직일 땐 괜찮은데 가만히 있으면 땀이 나는 증상.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5|조회수7,709 목록 댓글 54

 

 

 

 

지하철 플랫폼에서 기다리는 순간이 너무 고통스러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퐁퐁퐁퐁퐁 | 작성시간 26.06.15 나야ㅠ
  • 작성자宮侑 | 작성시간 26.06.15 ㅁㅈ....버스 내리고 집 걸어갈때 버틸만한데 엘베 기다리는순간부터 땀생성시작ㅅㅂ
  • 작성자태블릿거치대 | 작성시간 26.06.15 나네
  • 작성자뭐랑 | 작성시간 26.06.15 플랫폼이랑 신호등에서 죽어요 ㅠ
  • 작성자부자예상 | 작성시간 26.06.15 저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