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합자기 작성시간 26.06.16 이거 면허 갱신하기 전에 500키로만 키고 달리고 또 1년 짱박아둠,,,,ㅋㅋㅋㅋ
제일 깐깐한거 삼성화재임 미친놈임 걍 -
작성자SsRaA 작성시간 26.06.16 이거 목적지 안찍고다니면 점수 반영안되겟지?
-
답댓글 작성자밤양강 작성시간 26.06.16 ㅇㅇ
-
작성자Kristen Stewart 작성시간 26.06.16 이게 운전실력을 평가하기 위한 게 아니라 보험사 할인률을 위한 점수잖아 ㅋㅋㅋㅋ 그러니까 심야운전 자체가 감점요소가 되는거지~ 억울해할필요없다!
-
작성자룰라리로 작성시간 26.06.17 난 97점 ㅋㅋ 급감속 하면 이거 점수 뚝 떨어져서 보험 가입전에 겨우 올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