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티맵 운전점수 100점을 욕하는 사람들

작성자미더도|작성시간26.06.15|조회수36,587 목록 댓글 390

출처: 여성시대 미더도

1점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합자기 | 작성시간 26.06.16 이거 면허 갱신하기 전에 500키로만 키고 달리고 또 1년 짱박아둠,,,,ㅋㅋㅋㅋ

    제일 깐깐한거 삼성화재임 미친놈임 걍
  • 작성자SsRaA | 작성시간 26.06.16 이거 목적지 안찍고다니면 점수 반영안되겟지?
  • 답댓글 작성자밤양강 | 작성시간 26.06.16 ㅇㅇ
  • 작성자Kristen Stewart | 작성시간 26.06.16 이게 운전실력을 평가하기 위한 게 아니라 보험사 할인률을 위한 점수잖아 ㅋㅋㅋㅋ 그러니까 심야운전 자체가 감점요소가 되는거지~ 억울해할필요없다!
  • 작성자룰라리로 | 작성시간 26.06.17 난 97점 ㅋㅋ 급감속 하면 이거 점수 뚝 떨어져서 보험 가입전에 겨우 올렸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