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운전점수 100점을 욕하는 사람들 작성자미더도|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9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시밯갈배 작성시간26.06.16 95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수가체질잉대여 작성시간26.06.16 1점ㅌㅋㅋㅌㅌㅌㅌㅌ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우니실뇌건조 작성시간26.06.16 나 진심 안전운전하는데 56점이네; 어이없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l고심 작성시간26.06.16 서울 출퇴근이라 96점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치 아주머니 작성시간26.06.16 나 93점인데 올리기 힘들던데 100점 대단한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합자기 작성시간26.06.16 이거 면허 갱신하기 전에 500키로만 키고 달리고 또 1년 짱박아둠,,,,ㅋㅋㅋㅋ제일 깐깐한거 삼성화재임 미친놈임 걍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RaA 작성시간26.06.16 이거 목적지 안찍고다니면 점수 반영안되겟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밤양강 작성시간26.06.16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risten Stewart 작성시간26.06.16 이게 운전실력을 평가하기 위한 게 아니라 보험사 할인률을 위한 점수잖아 ㅋㅋㅋㅋ 그러니까 심야운전 자체가 감점요소가 되는거지~ 억울해할필요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라리로 작성시간26.06.17 난 97점 ㅋㅋ 급감속 하면 이거 점수 뚝 떨어져서 보험 가입전에 겨우 올렸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6 17 18 19 현재페이지 2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