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심각하다는 15~29세 취업률...ㄷㄷ 작성자모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26.06.15 중고신입으로 입사하니까 인수인계 가르쳐주는거 1도없고 걍 경력직 취급하더라 신입값으로 경력뽑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이꾸 작성시간26.06.15 취업안하는 인구도 늘긴했는데 신입을 가르칠생각을 안하는 기업도 문제고 일자리도 존나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프 작성시간26.06.15 신규 공고 자체가 씨가 마르기도 했고 내 전직장들만 봐도 해당 직무에서는 경력 없어도 다른 경력이라도 있는 중고신입들 훨씬 더 선호함...솔직히 동료 입장에서도 사회경력 1도없는 어린애들보다 나이 좀 있는 중고신입들이 같이 일할 때 더 낫기도 했고...ㅠ 더이상 쌩신입들 뽑아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가르치려는 수고를 회사 입장에서 안하려고들 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맅 작성시간26.06.15 30대는 더 안뽑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니핑캐치핑 작성시간26.06.15 근데 오ㅔ 15세부터 포함을시켯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26.06.15 난 프리터로 살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5 경력이직도 폭망이야 당장 작년이맘때랑 비교해도.. 퇴사하는순간 바로 끝이라는 생각땜에 무서워 애낳으라지랄말고 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햐이야이 작성시간26.06.15 회사의 문제라고만 하기에는 전반의 문제인거같음 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5 나이 들어갈수록 더 바늘 구멍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감자피자 작성시간26.06.15 막내 나이도 높음 사람을 얼마나 안 뽑으면 그렇겠어? 안 뽑으니까 신입 나이도 오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작성시간26.06.16 회사 박봉에 개노답인데 무서워서 퇴사 못 하겠음 ㅜ.. 회사 잘 들어갈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