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진짜 심각하다는 15~29세 취업률...ㄷㄷ

작성자모네|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26.06.15 중고신입으로 입사하니까 인수인계 가르쳐주는거 1도없고 걍 경력직 취급하더라 신입값으로 경력뽑기
  • 작성자 꾸이꾸 작성시간26.06.15 취업안하는 인구도 늘긴했는데 신입을 가르칠생각을 안하는 기업도 문제고 일자리도 존나 없어..
  • 작성자 엘프 작성시간26.06.15 신규 공고 자체가 씨가 마르기도 했고 내 전직장들만 봐도 해당 직무에서는 경력 없어도 다른 경력이라도 있는 중고신입들 훨씬 더 선호함...솔직히 동료 입장에서도 사회경력 1도없는 어린애들보다 나이 좀 있는 중고신입들이 같이 일할 때 더 낫기도 했고...ㅠ 더이상 쌩신입들 뽑아서 처음부터 차근차근 가르치려는 수고를 회사 입장에서 안하려고들 하더라
  • 작성자 브맅 작성시간26.06.15 30대는 더 안뽑아
  • 작성자 티니핑캐치핑 작성시간26.06.15 근데 오ㅔ 15세부터 포함을시켯지
  • 작성자 여자들아기죽지마라당당하게외쳐라 작성시간26.06.15 난 프리터로 살거같아...
  •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5 경력이직도 폭망이야 당장 작년이맘때랑 비교해도.. 퇴사하는순간 바로 끝이라는 생각땜에 무서워 애낳으라지랄말고 쫌
  • 작성자 햐이야이 작성시간26.06.15 회사의 문제라고만 하기에는 전반의 문제인거같음 ㅠ ..;
  •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5 나이 들어갈수록 더 바늘 구멍임..
  • 작성자 치즈감자피자 작성시간26.06.15 막내 나이도 높음 사람을 얼마나 안 뽑으면 그렇겠어? 안 뽑으니까 신입 나이도 오르지
  • 작성자 봉숭아꽃이물들기전에 작성시간26.06.16 회사 박봉에 개노답인데 무서워서 퇴사 못 하겠음 ㅜ.. 회사 잘 들어갈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