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이돌팬이 쓴 팬싸 정병 심리글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15|조회수4,311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15 저 사람한텐 저렇게 해주는데 왜 나한테는 저렇게 안 해주지? < 정병 시작
  • 작성자나 6천원 있어요... | 작성시간 26.06.15 병원가세요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5 거의 유사 연애가 아니고 그냥 호빠아냐?..? 인기가 훨씬 많아서 만나기조차 힘든
  • 작성자레몬맛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5 가성비 떨어지는 호빠 같음... 호빠는 실물이랑 앉아서 대화 나누고 번호따서 연락이라도 하던데 ㅋㅋㅋ(영업이지만)
  • 작성자포지타노레몬 | 작성시간 26.06.15 이거 돌판박사학위 논문감이야 진짜로 인간의 심리묘사 미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