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팬이 쓴 팬싸 정병 심리글 작성자내개로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erew 작성시간26.06.15 ㄹㅇ 심연 정병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aylist 작성시간26.06.15 내가 친해지고 싶은 인기많은 친구인데 유료인 그런거 같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씩한햇빛 작성시간26.06.15 난 한 번 가고 아이돌이 다음에도 올 거져? 이러는 거 보고 정털렸는데...하필 그게 또 최애멤이었음ㅋㅋㅋ 그 뒤로 한 번도 안 감 경험해봐야 아는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개로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샤갈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봄아봄아봄아 작성시간26.06.15 한번갈때 비싼거 다알면서.. 진심 술집사람들하고 다를게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가고시펑 작성시간26.06.15 난 저것도 자의식과잉같음ㅋ 자의식과잉인 사람한테 아이돌이 아는척 해줬을 때 그 뽕이 어마어마할듯 ㅅㅈㅎ 순수한 팬의 마음은 아닌 것 같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6.15 저 사람한텐 저렇게 해주는데 왜 나한테는 저렇게 안 해주지? < 정병 시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5 병원가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혐오자 작성시간26.06.15 거의 유사 연애가 아니고 그냥 호빠아냐?..? 인기가 훨씬 많아서 만나기조차 힘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맛휘낭시에 작성시간26.06.15 가성비 떨어지는 호빠 같음... 호빠는 실물이랑 앉아서 대화 나누고 번호따서 연락이라도 하던데 ㅋㅋㅋ(영업이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지타노레몬 작성시간26.06.15 이거 돌판박사학위 논문감이야 진짜로 인간의 심리묘사 미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