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JTBC까지 회생신청…개국 15년 종편 첫 실패

작성자허쉬|작성시간26.06.15|조회수10,347 목록 댓글 77

출처: 여성시대 허쉬
https://dealsite.co.kr/articles/163553



그니까 누가 중계권 독점하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체르마뜨 | 작성시간 26.06.15 올림픽 탓도 잇으려나
  • 작성자용각산 | 작성시간 26.06.15 헐 한블리, 냉부 없어지면 안돼...내 밥친구....
  • 작성자웃음BELLE | 작성시간 26.06.15 욕심부리더니..
  • 작성자Movie | 작성시간 26.06.16 티비조선이나 망하지 ㅉ
  • 작성자Alldayalways | 작성시간 26.06.16 티비조선 엠비엔은 가성비 개따지는데 제팁은 돈을 너무 많이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