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까지 회생신청…개국 15년 종편 첫 실패 작성자허쉬|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15 중계권 욕심을 왜 낸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욜로리욜로링 작성시간26.06.15 아니 진짜 중계권 하나때문에 망한다고? 지상파가 이런걸로 망하진 않을텐데 종편은 지상파보다 돈 더 많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캣취캣취러브 작성시간26.06.15 어머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바람나락 작성시간26.06.15 냉부 어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란독수리 작성시간26.06.15 와 진짜 개멍청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디세이아 작성시간26.06.15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페셜하게 작성시간26.06.15 티비조선 엠비엔이 망해야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스테라알보 작성시간26.06.15 그럼 어케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규리 작성시간26.06.15 솔직히 얘네가 제일 프로그램도 많이 만들고 일반 대중들이 많이보는 채널아님?? ㄹㅇ 중계권으로 개염병떨어서 이 꼴 난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시와요 작성시간26.06.15 종편중엔 젤 나아보였은디 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래 작성시간26.06.15 극우들이 빨아주는 시방새 티비조선 채널에이나 망하지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없아우성 작성시간26.06.15 종편중엔 얘가젤나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르마뜨 작성시간26.06.15 올림픽 탓도 잇으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각산 작성시간26.06.15 헐 한블리, 냉부 없어지면 안돼...내 밥친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음BELLE 작성시간26.06.15 욕심부리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vie 작성시간26.06.16 티비조선이나 망하지 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dayalways 작성시간26.06.16 티비조선 엠비엔은 가성비 개따지는데 제팁은 돈을 너무 많이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