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oman up 작성시간 26.06.17 2인 사람이 존재할 수가 없는게 애초에 일을 잘하면 인성도 좋음ㅋㅋ 인성도 지능이기 때문에ㅋㅋ 성격 파탄자면 일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저 사람 한 명 때문에 몇 명이 피해입고 퇴사하고 조직 분위기 좆창남 그래서 결국엔 남한테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고 위에서 하라는 대로 하는 111111111 무조건
-
작성자밥버거밥밥버거 작성시간 26.06.17 둘다랑 일해봤는데 걍 어떻게 화가 치미냐가 다른거임
1 답답해서 화가치밈
2 말투졷같고태도좆같아서 기분잡침 -
작성자걸갱 작성시간 26.06.17 현실은 2가 없는듯...
-
작성자모른산 작성시간 26.06.20 2는 지 빼고 다 퇴사하게 만들고 나간 사람 개썅년놈 만듬 ㅋㅋ 사회생활도 실력임.. 닥 1
-
작성자사과사이다 작성시간 26.06.20 불친절한 것부터 일 못하는 건데.. 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놈들 없음 ㅠ 지 착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