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착한데 일 못하는 사람VS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사람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36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6 222
  • 작성자 리퀘스트리퀘스트 작성시간26.06.16 1이 훨씬 나아 2랑해봤는데 내가 진짜 너만빼고 니 가족 다 죽여버린다 이런생각까지 하게만듦(내가너무간거 맞는데 진짜 노무사 변호사까지 끼고 난리였음)
  • 작성자 똥땡띵 작성시간26.06.16 텍스트만 보면 2가 나은거같은데
    현실은 2인데 일잘하는사람 못봤다 지가 일잘한다 착각하는 인간뿐 커뮤니케이션도 일하는거야^^

    1은 일못해도 내가 하자는데로 따르기만해도 ㅇㅋ야
  •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6 아니 화가 치미는 정도라면... 1이 나을것같은데
    바로 윗댓 너무 공감
  • 작성자 발빠진쥐야옹 작성시간26.06.16 난1 2랑 일해봣는데 걍 얼굴보는 거 자체가 ㅈㄴ스트레스
  • 작성자 모든 일은 내 뜻대로 된다 작성시간26.06.16 무조건 2
    일 못하는데 착할 수가 있나? 처음 해보는 일이라면 그건 못하는게 아니라 배우는 과정일 뿐이고 반복 업무하는데도 일을 못하는건....
  • 작성자 춘쒹 작성시간26.06.16 22
    일못하면 착한거 아님
  • 작성자 아기돼지삼형제 작성시간26.06.16 일해보니까.. 2...
  • 작성자 네모네모 작성시간26.06.16 현실은 자신이 2라고 착각하는 인성 나쁜 사람들만 많음;; 사회성까지가 실력이라고 생각해서 1
  • 작성자 전자귀심자 작성시간26.06.17 제발 2
  •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17 일해볼 수록 1이 나음ㅋㅋㅋ 2는 정작 까봤을때 일 못하던데ㅋㅋㅋ 일 잘하는척하는거임… 그리고 조직 와해시키고 인력 계속 새로 뽑게 만들어서… 무조건 인성 봐야함
  • 작성자 woman up 작성시간26.06.17 2인 사람이 존재할 수가 없는게 애초에 일을 잘하면 인성도 좋음ㅋㅋ 인성도 지능이기 때문에ㅋㅋ 성격 파탄자면 일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저 사람 한 명 때문에 몇 명이 피해입고 퇴사하고 조직 분위기 좆창남 그래서 결국엔 남한테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고 위에서 하라는 대로 하는 111111111 무조건
  • 작성자 밥버거밥밥버거 작성시간26.06.17 둘다랑 일해봤는데 걍 어떻게 화가 치미냐가 다른거임
    1 답답해서 화가치밈
    2 말투졷같고태도좆같아서 기분잡침
  • 작성자 걸갱 작성시간26.06.17 현실은 2가 없는듯...
  • 작성자 모른산 작성시간26.06.20 2는 지 빼고 다 퇴사하게 만들고 나간 사람 개썅년놈 만듬 ㅋㅋ 사회생활도 실력임.. 닥 1
  • 작성자 사과사이다 작성시간26.06.20 불친절한 것부터 일 못하는 건데.. 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놈들 없음 ㅠ 지 착각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