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데 일 못하는 사람VS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사람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littlest 작성시간26.06.16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퀘스트리퀘스트 작성시간26.06.16 1이 훨씬 나아 2랑해봤는데 내가 진짜 너만빼고 니 가족 다 죽여버린다 이런생각까지 하게만듦(내가너무간거 맞는데 진짜 노무사 변호사까지 끼고 난리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똥땡띵 작성시간26.06.16 텍스트만 보면 2가 나은거같은데현실은 2인데 일잘하는사람 못봤다 지가 일잘한다 착각하는 인간뿐 커뮤니케이션도 일하는거야^^1은 일못해도 내가 하자는데로 따르기만해도 ㅇㅋ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즐겨보자 작성시간26.06.16 아니 화가 치미는 정도라면... 1이 나을것같은데바로 윗댓 너무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발빠진쥐야옹 작성시간26.06.16 난1 2랑 일해봣는데 걍 얼굴보는 거 자체가 ㅈㄴ스트레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든 일은 내 뜻대로 된다 작성시간26.06.16 무조건 2일 못하는데 착할 수가 있나? 처음 해보는 일이라면 그건 못하는게 아니라 배우는 과정일 뿐이고 반복 업무하는데도 일을 못하는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쒹 작성시간26.06.16 22 일못하면 착한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돼지삼형제 작성시간26.06.16 일해보니까..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모네모 작성시간26.06.16 현실은 자신이 2라고 착각하는 인성 나쁜 사람들만 많음;; 사회성까지가 실력이라고 생각해서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자귀심자 작성시간26.06.17 제발 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광안리뷰 작성시간26.06.17 일해볼 수록 1이 나음ㅋㅋㅋ 2는 정작 까봤을때 일 못하던데ㅋㅋㅋ 일 잘하는척하는거임… 그리고 조직 와해시키고 인력 계속 새로 뽑게 만들어서… 무조건 인성 봐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man up 작성시간26.06.17 2인 사람이 존재할 수가 없는게 애초에 일을 잘하면 인성도 좋음ㅋㅋ 인성도 지능이기 때문에ㅋㅋ 성격 파탄자면 일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저 사람 한 명 때문에 몇 명이 피해입고 퇴사하고 조직 분위기 좆창남 그래서 결국엔 남한테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고 위에서 하라는 대로 하는 111111111 무조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밥버거밥밥버거 작성시간26.06.17 둘다랑 일해봤는데 걍 어떻게 화가 치미냐가 다른거임1 답답해서 화가치밈2 말투졷같고태도좆같아서 기분잡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걸갱 작성시간26.06.17 현실은 2가 없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른산 작성시간26.06.20 2는 지 빼고 다 퇴사하게 만들고 나간 사람 개썅년놈 만듬 ㅋㅋ 사회생활도 실력임.. 닥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과사이다 작성시간26.06.20 불친절한 것부터 일 못하는 건데.. 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놈들 없음 ㅠ 지 착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