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착한데 일 못하는 사람VS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사람

작성자제로콜라보단펩시제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7,313 목록 댓글 236

출처 : 여성시대 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






 1. 너무너무 착하고 사람 좋은데 일을 못함

 2. 성격파탄이고 화가 치미는데 일은 잘함



 같은 직장동료 입장이라면 누구 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man up | 작성시간 26.06.17 2인 사람이 존재할 수가 없는게 애초에 일을 잘하면 인성도 좋음ㅋㅋ 인성도 지능이기 때문에ㅋㅋ 성격 파탄자면 일을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저 사람 한 명 때문에 몇 명이 피해입고 퇴사하고 조직 분위기 좆창남 그래서 결국엔 남한테 피해 안주려고 노력하고 위에서 하라는 대로 하는 111111111 무조건
  • 작성자밥버거밥밥버거 | 작성시간 26.06.17 둘다랑 일해봤는데 걍 어떻게 화가 치미냐가 다른거임
    1 답답해서 화가치밈
    2 말투졷같고태도좆같아서 기분잡침
  • 작성자걸갱 | 작성시간 26.06.17 현실은 2가 없는듯...
  • 작성자모른산 | 작성시간 26.06.20 2는 지 빼고 다 퇴사하게 만들고 나간 사람 개썅년놈 만듬 ㅋㅋ 사회생활도 실력임.. 닥 1
  • 작성자사과사이다 | 작성시간 26.06.20 불친절한 것부터 일 못하는 건데.. 불친절한데 일 잘하는 놈들 없음 ㅠ 지 착각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