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김신영 : 어른이라면 자기연민 버리고 현실을 살자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6,053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5711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녕하세요?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책임이 무겁습니다....ㅜ
  •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좋은 말이야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5 ㄹㅇ 내 손발톱 파먹은 쥐가 막 다섯마리 열마리 있는거 아닌 이상 슬프고 힘든 내가 결국 다 처리해야해 그니까 그 슬프고 힘듦을 너무 오래 끌고 가면 안 돼ㅠㅠ
  • 작성자엥머신 | 작성시간 26.06.15 참어른
  • 작성자springSummer | 작성시간 26.06.15 ㅇ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