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김신영 : 어른이라면 자기연민 버리고 현실을 살자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5|조회수6,054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5711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녕하세요?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책임이 무겁습니다....ㅜ 작성자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좋은 말이야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5 ㄹㅇ 내 손발톱 파먹은 쥐가 막 다섯마리 열마리 있는거 아닌 이상 슬프고 힘든 내가 결국 다 처리해야해 그니까 그 슬프고 힘듦을 너무 오래 끌고 가면 안 돼ㅠㅠ 작성자엥머신 | 작성시간 26.06.15 참어른 작성자springSummer | 작성시간 26.06.15 ㅇ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