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이돌 팬싸는 한번가는게 가장 가성비가 안좋다

작성자약영아니고강영|작성시간26.06.15|조회수5,586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4200129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00TMAX | 작성시간 26.06.15 예전에 진짜 선착순으로 사서 가던ㄸ ㅐ 한번 갓는데 햔타오고 가기싫어지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yena.jigumina | 작성시간 26.06.15 운 좋게 최애 팬싸 딱 한 번 다녀왔고 너무 아쉬운데 원래는 못 갔을 자리라 생각하고 응모 참음... 근데 왜 가는진 알겠어...
  • 작성자그만하고싶으ㅡㅜ | 작성시간 26.06.15 현타안오나…….
  •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15 너무 돈아깝스
  • 작성자결혼해서행복하게사는건꼭나랑해 | 작성시간 26.06.16 2분대화에몇백부터가정신병ㅠ할부값타격없는돈많은사람은취미로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