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i/status/2062976679765778756, 여성시대 언슬립
인용을 타고 타고 타고 내가 본 흐름대로 올림 다양한 내용이 섞여있는만큼 다 보고 난 여시들도 다양한 의견이 있을거라 생각함
아무리 미술작품이어도 나체 모자이크 안하면 변태같은 클린다음에서 내 글 규제시켜서 어쩔수없이함
“그렇다고 해도 자살은 여전히 청춘의 주제다. 서른이 넘으면 이제 자살에 연연할 때가 아니다. 자살하지 않고 서른을 넘겼다면 이미 삶을 선택한 것이고 삶을 착실히 돌볼 때이다. 그러다가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결심을 하게 된다면 징징거리거나 엄살 부리지 않고 확실하게 성공을 거둘 일이다.”
ㅋㅋㅋ그러게
사실 밑에까지 다 읽고나면 이 트윗이 전체를 관통하는 말임을알게됨
여기까지 어 그런가..? 그래 뭐 그렇지 어떻게든 힘내서 살아야지 하면서 읽다가
여기서부터 숙연해짐
이곳이 대한민국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일주5일9to4했으면 작성시간 26.06.15 내 죽음 내가 알아서 할게. . . 이 통제강박이 만연한 한국사회야..
-
작성자행운을주는여시 작성시간 26.06.16 오 나는 위에까지 맞는것같다 라고 생각하면서 내려옴
30초까지는 힘든일들 나쁜일들이 계속 몰려서 재기할생각하면서 살았는데
30중되면서는 생각이 좀 바뀌긴함..
툭하면 아! ㅈ되면 재기하지뭐^^ 뭐어처피 죽을 생각이였는데 걍대충살다 ㅈ되면 죽으면됨ㅋ 이렇게 사니까 걍 살아짐
아깝기도하고
-
작성자숔으웨이브 작성시간 26.06.16 그넘의 적령기 지겹다지겨워 중장년 자살이 얼마나많은데
-
작성자물만두전골역 작성시간 26.06.16 무섭다ㅠㅠ늙기싫다 나이들수록 살기가 더 힘들어진다는거아니야
-
작성자제철토마토 작성시간 26.06.16 엥 내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