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들 진로 어떻게 정하셨어요? 저는 언니가 점지해줌..

작성자뿌치뿌치래빗|작성시간26.06.15|조회수73,092 목록 댓글 85

출처:

https://x.com/kb5xoa3lqeoidb3/status/2039698950983414065?s=46


암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나티 | 작성시간 26.06.16 아 귀여워ㅋㅋㅋㅋ
  • 작성자할까마까하까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언니랑 같은 학교 같은 과 감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우휴시나 | 작성시간 26.06.16 내동생도 나랑 같은거 함
  • 작성자lucky bitch | 작성시간 26.06.16 고3때 전혀다른 전공 고민중이었는데 언니가 너 그냥 이거해 해서 지금 직업하는중
  • 작성자레몬사이다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6.16 나도 동생 학과랑 직업 정해줌. 동생이 만족한다고 해서 넘 다행이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