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다들 진로 어떻게 정하셨어요? 저는 언니가 점지해줌.. 작성자뿌치뿌치래빗|작성시간26.06.15|조회수73,092 목록 댓글 8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kb5xoa3lqeoidb3/status/2039698950983414065?s=46암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나티 | 작성시간 26.06.16 아 귀여워ㅋㅋㅋㅋ 작성자할까마까하까 | 작성시간 26.06.16 나도 언니랑 같은 학교 같은 과 감 ㅋㅋㅋㅋㅋㅋ 작성자우휴시나 | 작성시간 26.06.16 내동생도 나랑 같은거 함 작성자lucky bitch | 작성시간 26.06.16 고3때 전혀다른 전공 고민중이었는데 언니가 너 그냥 이거해 해서 지금 직업하는중 작성자레몬사이다아이스티 | 작성시간 26.06.16 나도 동생 학과랑 직업 정해줌. 동생이 만족한다고 해서 넘 다행이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