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우리나라 분위기 ㄷㄷㄷㄷ.gif

작성자완두콩스프|작성시간26.06.15|조회수3,967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4649049

장례식장이다 보니 처음엔 숙연.....



박지성이 골 넣자 디지버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상주님..!!!ㅋㅋㅋㅋㅋㅋ


난리난 스님들



교회도 장난 아님

월드컵으로 종교 대통합



음식점 사장님 월드컵 봐야한다고 배달 거부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운서분들도 축구복을 입고 뉴스 진행



월드컵 열기가 너무 뜨거워서

결승 다음날이 임시공휴일로 지정이 되기도 함




장례식 분위기 무슨일이람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굳이내가 | 작성시간 26.06.15 엄마가 닭삶아줘서 먹었던것까지 기억이 생생해 존잼이었지 ㅠ
  • 작성자롤로릴랄라루루 | 작성시간 26.06.15 초딩이었는데 붉은악마티입고 등교하고 학교끝나고 다같이 우르르 친구집가서 봄 친구아버지가 짜장면 시켜주셨던 기억ㅋㅋㅋㅋ
  • 작성자정신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 작성시간 26.06.15 복도식 아파트고 여름이라 다 문열어놓고 골 넣으면 다같이 복도로 뛰쳐나와서 대~한민국 외치고 재밌었다 진짜ㅋㅋㅋㅋ
  • 작성자당첨로또딩첨1등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미쳤었딬ㅋㅋㅋㅋ 공원에 스크린 설치해서 다같이 봤다고 ㅠ 엄빠들도 다 거기서 모임하고 애들끼리 놀고
  • 작성자야단법석 | 작성시간 26.06.16 개존잼이었음 다같이 미쳐서 응원하고 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