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둘다 한국말을 하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쫌시원 작성시간 26.06.15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아하 어쩐지 찐중찐이더라 ㅋㅋㅋㅋ
-
작성자오십오키로 작성시간 26.06.15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켄드릭알파카 작성시간 26.06.15 레오는 신기하게 형보다 더 한국에 오래있었을텐데 가끔 외국인느낌이 있다면 형은 걍 한국인이 아니면 말이 안되는 의성의태어추임새
-
작성자내말이맞다 작성시간 26.06.15 ai로 만든거같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스윗해 작성시간 26.06.15 형이랑 같이 나오는거보면 형이 진짜 한국인같던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