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상생 아닌 각자도생…성과급 양극화에 찢긴 ‘원삼성’ [종합전자 DNA 붕괴上]

작성자모다피무침|작성시간26.06.15|조회수886 목록 댓글 7

출처: 여성시대 모다피무침
https://it.chosun.com/news/articleView.html?idxno=2023092163727




최근 삼전 노조로 화끈하다가 정리된줄 알았는데 아직도 내부는 시끄럽길래 가져옴!!
정리하자면 이번 합의로 인해서 반도체부문은 고졸부터 모든 직급 6억원 . 모바일 부문은 박사급인력도 많은데 600만원줘서 반도체부문이 조롱거리로 삼고있단 내용인듯

이정듀면 이제 삼성 모바일 제품 사면 안되는거 아녀..? 나라도 개박살내서 내놓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솜털 | 작성시간 26.06.15 저게 정상임? 이런 악질 노조 첨 봄...
  • 작성자이재명각하^^7 | 작성시간 26.06.15 저런 새끼들이랑 한배 탔다는 이유로 조롱당하는 인력들이 불쌍하다
  • 작성자아몬드붕봉 | 작성시간 26.06.16 수준 저급함
  • 작성자뚜비뚜바바바밥 | 작성시간 26.06.16 모든 직급 6억원 아니고 직급별 사업부별 차등지급이고
    모바일제품 dx 라서 ds랑 연관 없어ㅠㅠ
    저런투표 한지도 몰랐는데요 ㅠ
  • 답댓글 작성자모다피무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 기사에 관련있는 이유 나와있는데 안읽읃거아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