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 아닌 각자도생…성과급 양극화에 찢긴 ‘원삼성’ [종합전자 DNA 붕괴上] 작성자모다피무침|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오프컷 작성시간26.06.15 워딩 무슨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찍일찍일어나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 일베dna그대로 두니 그대로 자란일베쉥키들이 공대나와서 삼전들어가서 우쭐대다가 저러는거아냐 ㅋㅋㅋ 진짜 엠비가뿌린 사회악이라고 할수밖엔 ㅉ 삼성도 지들이 뿌린 씨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솜털 작성시간26.06.15 저게 정상임? 이런 악질 노조 첨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명각하^^7 작성시간26.06.15 저런 새끼들이랑 한배 탔다는 이유로 조롱당하는 인력들이 불쌍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붕봉 작성시간26.06.16 수준 저급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비뚜바바바밥 작성시간26.06.16 모든 직급 6억원 아니고 직급별 사업부별 차등지급이고모바일제품 dx 라서 ds랑 연관 없어ㅠㅠ저런투표 한지도 몰랐는데요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다피무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저 기사에 관련있는 이유 나와있는데 안읽읃거아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