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공무원 면접장에서 계속 울어버림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5|조회수39,500 목록 댓글 25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뿜뻥이https://theqoo.net/square/254643860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문댕 | 작성시간 26.06.16 저럼 일하면서도 조금만 감정동요있으면 울거같아...나같음 안뽑음 ㅠ 작성자못된징모치와와 | 작성시간 26.06.16 ......에휴 안타깝다 작성자군침이 싹도노 | 작성시간 26.06.16 어린가보다 그냥.... 작성자봄날의담곰 | 작성시간 26.06.16 저럴거면 면접이 왜 있는거야...?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17 우는거 너무 최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