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면접장에서 계속 울어버림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엑스론 작성시간26.06.16 오...너무 떨려서그런가?뿌애앵 운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 작성시간26.06.16 쉽게 불안 느끼는 성격같은데 면접보기전에 청심환이라도 먹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뇌빼고살기 작성시간26.06.16 글쓴이를 위해서라도 미흡 줘야됨면접장에서도 우는데,, 민원 어케봐악성 민원인들은 이거저거 캐물으면거 우리가 말 한번 잘못하길 기다리고있는데 ㄹㅇ 압박면접보다 더 압박이야 시⃫발⃫멘헤라 되지않을 기회 준거라 생각하세요,,,왜냐면 내가 멘헤라 됨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뇌빼고살기 작성시간26.06.16 ㅅㅂ붙엇다니백퍼 질병휴직 아님 면직햇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소희 작성시간26.06.16 면접중에 눈물난적 있어서 남일같지않다ㅜㅜ 나도 내얘기 하다보면 벅차올라서 자꾸 눈물나.. 흐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환상 게임 작성시간26.06.16 안 뽑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nerPeace 작성시간26.06.16 나 회사에서 계속 우는 사람들한테 편견있어.. 좀 많이 모자라보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신차려 최운정 작성시간26.06.16 나도 면접장에서 계속 울었다는 사람 본적 있음 실제....걍 너무 중요한 면접이고 시험보느라 정병도 좀 온거 같았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홍매향 작성시간26.06.16 감정 조절이 잘 안됐나보네 지금은 저 때보다 의연해졌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까망빵 작성시간26.06.16 너무 따숩다 ..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나무콩 작성시간26.06.16 어우... 내 동료가 저런다 생각하니까 벌써 골치아프다,,, 그래도 붙었으니 이번엔 잘 극복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6 아... 근데 내 동료는 아니었음 좋겠어.... 우는거 조절 못하는거는 이해되는데 그래도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카펫거울 작성시간26.06.16 완전 옛날 글이라는 걸 봤는데 저땐 붙고 지금은 떨어질 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딸기생크림게이크 작성시간26.06.16 이모가 이번에 공무원 면접관으로 들어갔는데, 우수 최대 개수만 정해져있고 미흡은 잘 안준다고 하더라 ㅠ 아무래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문댕 작성시간26.06.16 저럼 일하면서도 조금만 감정동요있으면 울거같아...나같음 안뽑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못된징모치와와 작성시간26.06.16 ......에휴 안타깝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군침이 싹도노 작성시간26.06.16 어린가보다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날의담곰 작성시간26.06.16 저럴거면 면접이 왜 있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기사랑 작성시간26.06.17 우는거 너무 최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현재페이지 1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