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공무원 면접장에서 계속 울어버림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5|조회수39,498 목록 댓글 259

출처: 여성시대 뿜뻥이
https://theqoo.net/square/25464386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문댕 | 작성시간 26.06.16 저럼 일하면서도 조금만 감정동요있으면 울거같아...나같음 안뽑음 ㅠ
  • 작성자못된징모치와와 | 작성시간 26.06.16 ......에휴 안타깝다
  • 작성자군침이 싹도노 | 작성시간 26.06.16 어린가보다 그냥....
  • 작성자봄날의담곰 | 작성시간 26.06.16 저럴거면 면접이 왜 있는거야...?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17 우는거 너무 최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