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 결혼식 문화 중에서 제일 촌스럽다 생각하는 거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7,811 목록 댓글 258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미리 말하는데 기혼혐 없음, 비혼주의자 아님,,
걍 아무 계획이 없음..!
근데 결혼이 아니라 결혼'식' 그 자체를 생각하면 왠지모르게 개기빨려 (미리말함 i아님 반반임,,)

그중에서도 청첩장 만들때 신랑 신부 이름 합쳐서 하상욱같은 억지 시 써서 오만데 보내는게.....ㅠ 제일 참기 힘들어
예시를 만들어보자면.. "혼자 외로웠던 한남자는 '지혜'로운 한여자를 만나 그녀의 '나무'가 되었습니다,,, 지혜♡남우"
이런거 미치겠어ㅠㅠ

이런 포인트 하나씩 있더라고,,,,?
울엄마는 시어머니 둘이서 한복입고 케이크커팅하는건 정말 안하고싶으시대,,,

글고 내친구는 아빠 손잡고 입장하는 거 싫다고 동시입장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로레모네이드 | 작성시간 26.06.17 핸드폰 후레시 켜서 사진찍는거
  • 작성자나참사타구니가없어서.. | 작성시간 26.06.17 그냥 평범하면 차라리 괜찮음.. 영상이나 먼 춤 이벤트 이런거 별로야..자기들은 특별하고 힙한 결혼 하는줄 아는 그게 걍 전체적으로 더 촌스럽게 느껴져..
  • 작성자빵떡면 | 작성시간 26.06.17 남자 친구들이 좃도 안멋진 지들의 의리와 우정을 뽐내는 영상만들어서 보여줄때
  • 작성자루란러 | 작성시간 26.06.17 난 내가 햇지만 축사 ㄹㅈㄷ 밤티 ㅋㅋㅋㅋㅋ 신부 측만 축사하잖아 뭐 바라는지 알 거 같은 기분 때문에 솔직히 준비부터 개하기싫고 어쩌라고 싶음 개촌스러움
    친구들 불러서 반딧불 개촌스럽고 혼인서약서? 봤던 결혼식들 다 개구렸음
    식전 영상.. 진짜 인생네컷 긁어모은 티 나는거 밤티 쩐다고 생각... 감성있는 곡 어떻게든 꾸역꾸역 넣어서 밤티 해소하려고 하는데 그게 더 밤티 ,,,,,
  • 작성자야무져하여튼 | 작성시간 26.06.18 턱시도 드레스부터가 밤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