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5|조회수10,027 목록 댓글 35

출처: 여성시대 쪼꼬버섯



식탐많은 사람 특징: 같이 뭔가를 먹는데 머리 굴리는게 느껴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었음청년 | 작성시간 26.06.15 딴말인데 이거 첨봤을때
    탕수육만 단품으로 포장해온단 생각을 안해봐서 너무 신세계였음
  • 답댓글 작성자람세스 | 작성시간 26.06.15 저때쯤에 탕수육만 따로 파는 집이 있었어!!!
  • 작성자개밥그럭 | 작성시간 26.06.15 식탐도 병인가..? 왜저래..
  • 작성자이룬다 | 작성시간 26.06.15 아으 진짜싫다 식탐많은친구랑 친한데 진짜 감당안되고 밥같이 안먹고싶었어 얼마나식탐많냐면 같이안먹고싶어서 따로나오는거 항상 시켰는데 내가 뜨기도전에 먼저먹어도되냐고 항상 물어보고 내음식 지가먼저 먹음 ㅠ
  • 작성자느개비코노에서도우미불러달라고행패 | 작성시간 26.06.16 지성을 갖춘 같은 인류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혐오감 드는듯
    꾸에엑 하면서 서로 밀치면서 먹는 돼지 보는 기분이 사람 먹는 모습에서 똑같이 느껴지니 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