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매일주5일9to4했으면 작성시간26.06.15 아니..제발 왜저래ㅜ 동영상찍어서 보여줘야됨 거울치료하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랭떡집 작성시간26.06.15 병이지 않을까? 동창중에 성격도 좋고 괴롭힘 당하는 친구 편들어주고 괴롭히지말라고말하는 의롭고 올바른데 음식앞에서 저렇게 됨눈이 돈다고해야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밀포카치아 작성시간26.06.15 세상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짤래 작성시간26.06.15 식탐진짜 심한애랑 과자 먹는ㄷ진짜 숨을 헉억허얻 이러면서 집어먹더라..... 먹다가 나도모르게 역겨워서 너 다 먹어...하고 줌.그랫더니 눈알한번 돌리고 허겁지겁 먹더라고나한테 피해준건 없지만 인간적인? 혐오감 들더라 왜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15 진짜 병이다 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드레드 반스 작성시간26.06.15 저 눈알굴리는게 제일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은밤에도 작성시간26.06.15 본인 머리굴리는거 다 보이는데 자기는 아무도 모르는줄 알고 계속해서 진짜 얄미움 원래 진짜 이런데 관심없어서 몰랏는데도 보이더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15 이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어쩌면 치료받아야하지 않을까 싶음...예절예의를 몰라서 저러기보단 충동장애 문제 아닐까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15 잘 못먹고 자랐나.. 집에서도 저러면 혼났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휴기다리는직장인 작성시간26.06.15 집에 먹을거없어서 철근씹어먹으면서 컸나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15 딴말인데 이거 첨봤을때탕수육만 단품으로 포장해온단 생각을 안해봐서 너무 신세계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람세스 작성시간26.06.15 저때쯤에 탕수육만 따로 파는 집이 있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밥그럭 작성시간26.06.15 식탐도 병인가..? 왜저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룬다 작성시간26.06.15 아으 진짜싫다 식탐많은친구랑 친한데 진짜 감당안되고 밥같이 안먹고싶었어 얼마나식탐많냐면 같이안먹고싶어서 따로나오는거 항상 시켰는데 내가 뜨기도전에 먼저먹어도되냐고 항상 물어보고 내음식 지가먼저 먹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개비코노에서도우미불러달라고행패 작성시간26.06.16 지성을 갖춘 같은 인류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혐오감 드는듯꾸에엑 하면서 서로 밀치면서 먹는 돼지 보는 기분이 사람 먹는 모습에서 똑같이 느껴지니 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