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매일주5일9to4했으면 작성시간26.06.15 아니..제발 왜저래ㅜ 동영상찍어서 보여줘야됨 거울치료하라고
  • 작성자 호랭떡집 작성시간26.06.15 병이지 않을까?
    동창중에 성격도 좋고 괴롭힘 당하는 친구 편들어주고 괴롭히지말라고말하는 의롭고 올바른데 음식앞에서 저렇게 됨
    눈이 돈다고해야되나…
  • 작성자 통밀포카치아 작성시간26.06.15 세상에...
  • 작성자 우짤래 작성시간26.06.15 식탐진짜 심한애랑 과자 먹는ㄷ진짜 숨을 헉억허얻 이러면서 집어먹더라.....
    먹다가 나도모르게 역겨워서 너 다 먹어...하고 줌.
    그랫더니 눈알한번 돌리고 허겁지겁 먹더라고
    나한테 피해준건 없지만 인간적인? 혐오감 들더라 왜일까
  • 작성자 새로운 닉네임이 없습니다 작성시간26.06.15 진짜 병이다 병
  • 작성자 밀드레드 반스 작성시간26.06.15 저 눈알굴리는게 제일 극혐
  • 작성자 늦은밤에도 작성시간26.06.15 본인 머리굴리는거 다 보이는데 자기는 아무도 모르는줄 알고 계속해서 진짜 얄미움 원래 진짜 이런데 관심없어서 몰랏는데도 보이더라니까…
  •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15 이 글 볼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어쩌면 치료받아야하지 않을까 싶음...
    예절예의를 몰라서 저러기보단 충동장애 문제 아닐까싶어
  • 작성자 솔티캐러멜 작성시간26.06.15 잘 못먹고 자랐나.. 집에서도 저러면 혼났을텐데;
  • 작성자 연휴기다리는직장인 작성시간26.06.15 집에 먹을거없어서 철근씹어먹으면서 컸나 왜저래
  • 작성자 죽었음청년 작성시간26.06.15 딴말인데 이거 첨봤을때
    탕수육만 단품으로 포장해온단 생각을 안해봐서 너무 신세계였음
  • 답댓글 작성자 람세스 작성시간26.06.15 저때쯤에 탕수육만 따로 파는 집이 있었어!!!
  • 작성자 개밥그럭 작성시간26.06.15 식탐도 병인가..? 왜저래..
  • 작성자 이룬다 작성시간26.06.15 아으 진짜싫다 식탐많은친구랑 친한데 진짜 감당안되고 밥같이 안먹고싶었어 얼마나식탐많냐면 같이안먹고싶어서 따로나오는거 항상 시켰는데 내가 뜨기도전에 먼저먹어도되냐고 항상 물어보고 내음식 지가먼저 먹음 ㅠ
  • 작성자 느개비코노에서도우미불러달라고행패 작성시간26.06.16 지성을 갖춘 같은 인류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혐오감 드는듯
    꾸에엑 하면서 서로 밀치면서 먹는 돼지 보는 기분이 사람 먹는 모습에서 똑같이 느껴지니 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