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었음청년 작성시간 26.06.15 딴말인데 이거 첨봤을때
탕수육만 단품으로 포장해온단 생각을 안해봐서 너무 신세계였음 -
답댓글 작성자람세스 작성시간 26.06.15 저때쯤에 탕수육만 따로 파는 집이 있었어!!!
-
작성자개밥그럭 작성시간 26.06.15 식탐도 병인가..? 왜저래..
-
작성자이룬다 작성시간 26.06.15 아으 진짜싫다 식탐많은친구랑 친한데 진짜 감당안되고 밥같이 안먹고싶었어 얼마나식탐많냐면 같이안먹고싶어서 따로나오는거 항상 시켰는데 내가 뜨기도전에 먼저먹어도되냐고 항상 물어보고 내음식 지가먼저 먹음 ㅠ
-
작성자느개비코노에서도우미불러달라고행패 작성시간 26.06.16 지성을 갖춘 같은 인류라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혐오감 드는듯
꾸에엑 하면서 서로 밀치면서 먹는 돼지 보는 기분이 사람 먹는 모습에서 똑같이 느껴지니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