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ociopaths lose 작성시간 26.06.15 뭐 저런 개꿀직업이 다있지 출장으로 몰디브갔다면서 ㅋㅋㅋ 선거철엔 휴가내고 일 안하고 선거철엔 엉망으로 처리하고
-
작성자걸어서환장속으로 작성시간 26.06.15 근데 투표가 매년 있는 것도 아니고.. 선관위 누가봐도 개꿀인데?? 투표없는 해에는 성과급도 주지마라
-
작성자아주버지 작성시간 26.06.15 성과급이 있어…? 성과가 있어…?
-
작성자꺼북칩 작성시간 26.06.15 아니 공뭔이면 원래 성과급 무조건 s~b로 나눠서 다 받음 이건 개억까임 ㅋㅋㅋ
-
작성자그럴사람이다 작성시간 26.06.16 성과급받는건 원래 있는건데 규모자체가 크다 아니야? 다른부처랑 성과급규모 자체를 비교해봐야될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