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아이돌로서 뭐가 더 실력있는거라고 생각함?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3,326 목록 댓글 27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24518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7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원랜 a였는데 요즘은..더 보기 작성자만찐두빵만두 | 작성시간 26.06.16 B 작성자함무라비법쪊 | 작성시간 26.06.17 아이돌로는 b지만 한철이라 오래 못감. b에 실력도 있는 애들이 있는데 작성자푸방옹 | 작성시간 26.06.17 ㅏ아이돌은 b 스타성이 진짜 있더라구 작성자먀묘므 | 작성시간 26.06.17 B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