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 26.06.15 가끔 인터넷 글 보면 그런거 많더라
덕후 쓰는 그 사이트가 젤심한거같음 -
작성자헤이댓츠미 작성시간 26.06.15 문화도 구분 못하더라;
한국은 남이 내 얘기하면 귀 간지러워야 하는데
일본 재채기랑 헷갈려함 -
작성자람세스 작성시간 26.06.15 아예 일본어를 원어민처럼 하는 사람은 안저러던데..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6.06.16 늘 애매한게 문제지 걍 찐으로 일본 가서 살아봐(글구 니들 망상 멈춰)
오히려 난 생활 속에 일본어 단어나 어투 나올까봐 늘 신경씀(한국 살며 호적 메이트땜에 집에서는 일본어 씀) -
작성자암마 작성시간 26.06.16 이거 지적하면 원래 그랬는데? 이런다ㅋㅋㅋ 소설 일본투 비판했더니 내가 책을 안 읽어서 모르는 거고 원래 그렇게 쓰는 거라고 함 겠냐.. 너무 익숙해져서 본인들이 모르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