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행 내내 운전한 친구 기름값만 면제 vs 렌트비까지 면제

작성자Moonstruck|작성시간26.06.15|조회수10,458 목록 댓글 280


출처: 여성시대 돈도없으니신경꺼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뽀송뽀송뽀송뽀송 | 작성시간 26.06.17 기름값만 빼주면 충분함 운전자가 거기서 뭘 더 바라는 게 더 별로야 운전 그렇게 힘들고 어려우면 안 하는 게 맞음ㅠ 운전자가 혼자인 상황에서 본인은 운전하기 싫은데 비운전자 친구들이 렌트하자고 떼쓰는 상황이면 모를까
  • 작성자로재파스타 | 작성시간 26.06.17 차라리 렌트비를 빼주고 주유비는 포함시킬듯
  • 작성자푸방옹 | 작성시간 26.06.17 운전 존내 힘듦;; 나 하루종일 6시간 운전해본적 있는데 걍 존나 힘들었음 졸음운전이 개 힘듦
  • 작성자체리할래 | 작성시간 26.06.17 택시타면됨
  • 작성자무슨재미로살아궁이 | 작성시간 26.06.21 난 운전하는데 운전안하거싶음 ㅋㅋㅋ 출퇴근하는것도 졸라 귀찮은디... 걍 택시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