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내내 운전한 친구 기름값만 면제 vs 렌트비까지 면제 작성자Moonstruck|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닉넴을 뭘로한담 작성시간26.06.16 2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play 작성시간26.06.16 기름값만 빼줘도 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6 어휴 다 빼줄거야 을매나 고마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닭은오통이최고임 작성시간26.06.16 빼줌 난 돈 주고 운전 안하고싶다 ㅋㅋㅋ 운전 얼마나 피곤한데ㅠㅠㅠ 것도 여행이면 장거리+초행길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밤쿵야 작성시간26.06.16 나 2박3일 친구들이랑 여행 갔는데, 나만 혼자 운전 다하고 근데 아무도 기름값도 안줬어ㅠ굥비도 다 n빵.. 몇년전인데 달라하기 좀 뭐해서 걍 혼자 쩝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qp1j1yqlqhwi 작성시간26.06.16 기름값은 엔빵하고 렌트 빼줄거같은데 기름값 너무 약소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26.06.16 ㅁㅈ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닉넴을 뭘로한담 작성시간26.06.16 2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용호초로 나온나 시뱅알 작성시간26.06.16 렌트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사람은가야지 작성시간26.06.16 ㅋㅋㅋ 그냥 택시타는게 낫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일메릴 작성시간26.06.16 커피만사줘도 ㄱㅊ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omuch 작성시간26.06.16 기름값만렌트비 뺄거면 걍 택시 타는게 낫지오히려 내 친구들은 운전하는 애들이 렌트하고 싶어함 뚜벅이들은 원래 차가 없으니까 별 생각없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미륵이야 작성시간26.06.16 친구가 운전다해주면 당연히 렌트비뺴줄거같은데;; 힘들자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개미는오늘도열심히 작성시간26.06.16 운전안힘든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탄자 작성시간26.06.16 이래서 난 걍 다같이 대중교통이나 택시 타자 편임..... 조수석앉아서 주차장 찾아줘야하고 길봐줘야하고 졸면안되고 눈치보여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송뽀송뽀송뽀송 작성시간26.06.17 기름값만 빼주면 충분함 운전자가 거기서 뭘 더 바라는 게 더 별로야 운전 그렇게 힘들고 어려우면 안 하는 게 맞음ㅠ 운전자가 혼자인 상황에서 본인은 운전하기 싫은데 비운전자 친구들이 렌트하자고 떼쓰는 상황이면 모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재파스타 작성시간26.06.17 차라리 렌트비를 빼주고 주유비는 포함시킬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17 운전 존내 힘듦;; 나 하루종일 6시간 운전해본적 있는데 걍 존나 힘들었음 졸음운전이 개 힘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리할래 작성시간26.06.17 택시타면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슨재미로살아궁이 작성시간26.06.21 난 운전하는데 운전안하거싶음 ㅋㅋㅋ 출퇴근하는것도 졸라 귀찮은디... 걍 택시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