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뽀송뽀송뽀송뽀송 작성시간 26.06.17 기름값만 빼주면 충분함 운전자가 거기서 뭘 더 바라는 게 더 별로야 운전 그렇게 힘들고 어려우면 안 하는 게 맞음ㅠ 운전자가 혼자인 상황에서 본인은 운전하기 싫은데 비운전자 친구들이 렌트하자고 떼쓰는 상황이면 모를까
-
작성자로재파스타 작성시간 26.06.17 차라리 렌트비를 빼주고 주유비는 포함시킬듯
-
작성자푸방옹 작성시간 26.06.17 운전 존내 힘듦;; 나 하루종일 6시간 운전해본적 있는데 걍 존나 힘들었음 졸음운전이 개 힘듦
-
작성자체리할래 작성시간 26.06.17 택시타면됨
-
작성자무슨재미로살아궁이 작성시간 26.06.21 난 운전하는데 운전안하거싶음 ㅋㅋㅋ 출퇴근하는것도 졸라 귀찮은디... 걍 택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