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핀란드 레오보다 찐한국인 바이브는 레오 형임

작성자미나를|작성시간26.06.15|조회수30,519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youtube.com/shorts/FITUdab7VcE?si=8b0Zd1Y_C2w1GgjU

걍 2030말투 그자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옥의 주둥이 | 작성시간 26.06.15 진짜 뭔가 묘함ㅋㅋㅋㅋㅋai가 말하는것같음
  • 작성자복현 | 작성시간 26.06.15 힘 빠진 한국어인게 ㄹㅇ 자연스러움
  • 작성자멍멍 가즈아 | 작성시간 26.06.15 형한테 한국말 좀 잊었냐니까 대답이 좀 둔해진 느낌? 이게 찐ㅋㅋ
  • 작성자유의미한 하루 | 작성시간 26.06.16 아니.. 저사람이 핀란드어 하는거 들어보고 싶다…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이래서 내가 유전자 한국인은 한국인 아니라 함 ㅋㅋㅋ
    유구하게 문화적 한국인이 찐한국인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