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항공사 "혼자 여행하는 어린이" 서비스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5|조회수62,493 목록 댓글 72

출처: https://www.koreanair.com/contents/plan-your-travel/special-assistance/unaccompanied-minor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음
(자개에서 보고 찾아봄)

요금은 15~20만원 정도
기본 운임에 추가로 붙는거

대한항공



승무원들이 내내 케어해준대
넘 귀엽다
근데 말안듣는 애면 빡셀듯...
애들도 혼자 다니면 긴장해서 말 잘들으려나?ㅋㅋ



에어캐나다

비엣젯


너무 어리면 이용 불가
(무조건 보호자 있어야됨)

나이 기준은 5세 6세 8세 등등 국바국인듯

대체로 초딩정도 연령대 애들은
선택이 아니라 무조건 신청해야 되는듯


ANA


어린이용 굿즈 주는데도 있나봄 ㄱㅇㅇ





성인들도 비행기 처음 혼자타면 긴장하는데
어린이들한텐 엄청난 모험이 될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라시베리 | 작성시간 26.06.16 아 애기 되고싶다, 나도 저런 거 받아보고싶음 ㅋㅋㅋㅋㅋ
  • 작성자RichBitch | 작성시간 26.06.16 아는 언니 국제부부였다가 이혼했는데 각자 본국으로 돌아갔을뿐 교류는 원활한 편이라 애 유딩때부터 혼자 왔다갔다 잘하더라 ㅋㅋ 신기했음 ㅋㅋㅋ
  • 작성자되돌릴수없는 | 작성시간 26.06.16 헐 나 해봤어 좌석배치
    왼쪽은 할머니 , 오른쪽은 임산부였어
    오른쪽분이랑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옴
  • 작성자lim kim | 작성시간 26.06.17 나 이거 몇 번 받아본 적 있어 승무원분이랑 엄마랑 전화도 하고 내릴 때 편지도 써 주심 ㅋㅋ 대기 시간에 항공사 사무실 가서 승무원이랑 놀면거 기다림
  • 작성자백곰박하사 | 작성시간 26.06.22 다들 유복한어린시절이었구나 와우 부럽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