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왜 취미생활중에 덕질만 유독 한심하게 볼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4,046 목록 댓글 70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294202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혹시 찾으시는 칼이 이카리 신지 | 작성시간 26.06.16 근데 속으로 한심해할 수는 있는데 덕질 관련해서는 유독 자기보다 아래로 보고 호통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웃기긴 해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남의 취미에 말 얹는 거 이해 안 됨 나는 ㅠ 덕질 안 하는 게 인생 최대 업적인 것 처럼...
  • 작성자콬훗ㅁ헝 | 작성시간 26.06.16 남돌 여친 질투해서
  • 작성자리퀘스트리퀘스트 | 작성시간 26.06.16 시녀짓도 아님 하녀짓임
    걍 돈쓰고 이런건 모든 취미생활이 다 그러니까 아무생각도 안듦ㅇㅇ근데 너무 연예인을 신격화하고 영업해서 싫음 약간 기독교보는 느낌....
    또 남연 팬이면 여연패고 여연팬이면 일반인 여자 ㅈㄴ팸
  • 작성자와정말요 | 작성시간 26.06.16 하녀짓이라서
  • 답댓글 작성자와정말요 | 작성시간 26.06.16 운동 스포츠 전시회 수공예 머 이런건 대충 자기 계발이라 칠수있고 뭐라도 지 몸이나 재능 습득에 남는게 있는데 덕질은 그냥 사실상 유사연애 하면서 양지호빠남느그오빠 배불려주려고 몇백만원 갖다바치는거라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