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왜 취미생활중에 덕질만 유독 한심하게 볼까?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7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 교 동 작성시간26.06.16 앨범사고 콘서트사고 이런건 사랑이랑 열정이 넘쳐서 멋있더라 근데 유연먹거나 현실에서 알페스하고 팬미팅 엄청 갈려하고 공항 따라다니고 이런 과한게 거부감이 들어
  • 작성자 고급지게놀아 작성시간26.06.16 여초라서
  • 작성자 dksldy 작성시간26.06.16 덕질도 적당히하면 누가뭐라함 아니니까 무시당하는거지
    다른취미도 그렇게하면 병이라고 욕먹습니다.
  • 작성자 미야자키_무야호 작성시간26.06.16 시녀짓 하면서 남한테 돈쓰고 타멤이나 타 연옌 악플 달고 병크터지면 쉴드+입막음 개오지다가 열애설 터지면 병크 폭로 등 병적이긴 함,, 게임도 한심하긴 하지만 남한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결이 좀 다른 듯~ 콘서트 가고 그냥 가수로서 소비하는 걸로 뭐라하지는 않지
  • 작성자 영감 작성시간26.06.16 그냥 심술 사랑받은위치도 주는위치도 아니꼽게보이는거
  • 작성자 혹시 찾으시는 칼이 이카리 신지 작성시간26.06.16 근데 속으로 한심해할 수는 있는데 덕질 관련해서는 유독 자기보다 아래로 보고 호통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웃기긴 해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남의 취미에 말 얹는 거 이해 안 됨 나는 ㅠ 덕질 안 하는 게 인생 최대 업적인 것 처럼...
  • 작성자 콬훗ㅁ헝 작성시간26.06.16 남돌 여친 질투해서
  • 작성자 리퀘스트리퀘스트 작성시간26.06.16 시녀짓도 아님 하녀짓임
    걍 돈쓰고 이런건 모든 취미생활이 다 그러니까 아무생각도 안듦ㅇㅇ근데 너무 연예인을 신격화하고 영업해서 싫음 약간 기독교보는 느낌....
    또 남연 팬이면 여연패고 여연팬이면 일반인 여자 ㅈㄴ팸
  •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16 하녀짓이라서
  • 답댓글 작성자 와정말요 작성시간26.06.16 운동 스포츠 전시회 수공예 머 이런건 대충 자기 계발이라 칠수있고 뭐라도 지 몸이나 재능 습득에 남는게 있는데 덕질은 그냥 사실상 유사연애 하면서 양지호빠남느그오빠 배불려주려고 몇백만원 갖다바치는거라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