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미야자키_무야호작성시간26.06.16
시녀짓 하면서 남한테 돈쓰고 타멤이나 타 연옌 악플 달고 병크터지면 쉴드+입막음 개오지다가 열애설 터지면 병크 폭로 등 병적이긴 함,, 게임도 한심하긴 하지만 남한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점에서 결이 좀 다른 듯~ 콘서트 가고 그냥 가수로서 소비하는 걸로 뭐라하지는 않지
작성자혹시 찾으시는 칼이 이카리 신지작성시간26.06.16
근데 속으로 한심해할 수는 있는데 덕질 관련해서는 유독 자기보다 아래로 보고 호통치는 사람들이 많아서 웃기긴 해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남의 취미에 말 얹는 거 이해 안 됨 나는 ㅠ 덕질 안 하는 게 인생 최대 업적인 것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