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이제는 받아들일 때가 된것같다… 요즘만화가 재미없어진 게 아니라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5|조회수12,007 목록 댓글 58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65_yougo/status/2066393127204905303





https://x.com/65_yougo/status/2066442772857639358




난 그래서 늙크크만화만 영원히 재탕하는 사람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쁴뺩 | 작성시간 26.06.15 영크크가 자기세대 만화는 이상하다고 늙크크 시절 만화 다 보고다니더라
  • 작성자휀티몇개 | 작성시간 26.06.15 재미없어진거 맞음 오글거리더라
  • 작성자우째쓰까 | 작성시간 26.06.16 영크크 덕후들 고전 찾아본다고
  • 작성자AFTER L!FE | 작성시간 26.06.16 재미없어지긴했어 옛날게 훨씬 잼씀
  • 작성자냥르장머리 | 작성시간 26.06.16 그냥 존내 재미없어졋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