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토론싸워야제맛]무당들이 접신하는 거 진짜다 vs 다 쇼하는 거다

작성자호기심천국|작성시간26.06.15|조회수6,268 목록 댓글 92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19853418

https://youtu.be/NFOypEZNxg0

영상으로 보면 정말 말투랑 행동이 아예 딴 사람이 되긴 한데
이 정도 연기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기도 함…

+) 결국 주인공은 신내림 받고 무당이 되는데
내림굿 해주는 신아버지가
엄마한테 갈 게 너한테 갔다면서 불쌍하다고 함ㅠ
https://youtu.be/64_KqptCdh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잇티제잇프제 | 작성시간 26.06.16 쇼임 어릴때 굿했었는데 할아버지가 군인출신이고 돌아가셨거든? 무당이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이거 군가처럼 노래부르고 움직이는데 저거 동요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빙의된거처럼 쇼하더라
  • 답댓글 작성자호기심천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텍스트 음율넣어서 불러지고 빵터짐
  • 작성자와정말요 | 작성시간 26.06.16 조현병이니 정신병같은걸 과거엔 신내림이라고 생각했던게 아닐까 싶음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찐과 사기가 공존하는 세계인거지 뭐
  • 작성자부르르르르르르 | 작성시간 26.06.16 댓글에 치핵 돌앗나 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솔직히 안믿는데 개웃기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