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장기복역수로 있다가 나오고 느낀점

작성자악귀|작성시간26.06.15|조회수14,577 목록 댓글 32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415141781














그리고 1년뒤 후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래오래또래 | 작성시간 26.06.16 그레이스리를 석방하라
  • 작성자볼빨간사랑이 | 작성시간 26.06.16 화분으로 한번 내리친게 아니라 뭘 더 했나보네..
  • 작성자야마있게사는여시 | 작성시간 26.06.16 남자죽이니까 8년나왓나봄
  • 작성자시작이반이다! | 작성시간 26.06.16 화분으로 한번 내려친거 절대 아닐듯
  • 작성자Fights | 작성시간 26.06.16 남자새끼들 아득바득 말하지말라고 감싸주는거 ㅈㄴ 병신같네 여자는 낙태경험가지고도 양쪽한테 다쳐맞는데 이러니 여자도 걍숨기라는거임 좆같은한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