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복역수로 있다가 나오고 느낀점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득(덕)재 작성시간26.06.15 남자가 상해치사로 8년나오는거면 상치치고 좃나많이나온거아님? 쟤가 쓴거대로만 보면 8년도 안나올것같은데 먼저시비털렸지 상대가먼저 도발했지(맥주부음) 합의했지 등등 막문단에 지가 유리하게 말한것도 있다하니까 상치로 8년나올만한 짓을 더한듯 딱히 지가 >억울하게 먼저 당했고 참았으나 어쩌다보니 이성을 잃고< 이거 아니구만 하여튼 반성덜한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eafter 작성시간26.06.15 그레이스리는 대체 왜...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히라디야 작성시간26.06.15 법원 선고형이 8년이면 검찰이 15년 이상 구형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릉도동남쪽뱃길따라링딩동 작성시간26.06.15 ㅋ.......... 관대하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ntakemyeyesoffyou 작성시간26.06.15 살인인데 8년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작성시간26.06.15 남자는 진짜 막살아도 개꿀이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덩 작성시간26.06.16 살인인데 고작 8년...? 보통사람이면 아무리 시비가 털렸다해도 화분으로 사람 내려칠 생각 안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래오래또래 작성시간26.06.16 그레이스리를 석방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볼빨간사랑이 작성시간26.06.16 화분으로 한번 내리친게 아니라 뭘 더 했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마있게사는여시 작성시간26.06.16 남자죽이니까 8년나왓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작이반이다! 작성시간26.06.16 화분으로 한번 내려친거 절대 아닐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ights 작성시간26.06.16 남자새끼들 아득바득 말하지말라고 감싸주는거 ㅈㄴ 병신같네 여자는 낙태경험가지고도 양쪽한테 다쳐맞는데 이러니 여자도 걍숨기라는거임 좆같은한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