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우파가 김구를 좌파라고 욕할 때마다 진짜 어쩌자는 건지 싶다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5|조회수9,585 목록 댓글 70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prostate_nuker/status/206635058958449903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콤오이 | 작성시간 26.06.16 아 그냥 애국자들을 다 좌파라고 하는거네 매국노는 우파고
  • 작성자250603 | 작성시간 26.06.16 우리나라 애국보수, 우파.. 다 매국노들이잖아 좋은건 다 저 매국노들이 선점해서 지들 이름으로 쓰고 있틈 아이없어 따지고 보면 우리나라 우파 보수당은 민주당이야 그래서 보수인 내가 민주당 지지하는거고
  • 작성자조기화 | 작성시간 26.06.16 씨발 매국노들이 지들이 우파라고 우기는 좃같은
  • 작성자효효효횽 | 작성시간 26.06.16 그래 김구 좌파하자~~!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 작성시간 26.06.16 늘 내가 하는 말인디..우파는 그저 나라(한민족-유전자 기준 아님) 걱정만 한다고요
    구국 영웅들이 다 우파시라구요
    그런 면에서 우리 나라엔 좌파 없구 우파와 중도가 있을 뿐, 저들은 매국노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