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인생잘될게뻔해 작성시간 26.06.16 17살도 저러면 개혼난다
-
작성자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 26.06.16 뭐가 너무해. 가정교육 상태가 너무한거지
-
작성자제주파스타전사 작성시간 26.06.16 난 지금도 엄마가 5만원 주면 고마워하면서 받는데;;;; 7살이 부모가 어떻게 키웠으면 저런말을해
-
작성자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 26.06.16 ??? 나한테도 큰 돈이여
-
작성자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 26.06.16 ㅇ0ㅇ지금도 할머니가 가끔 용돈 5만원주면 엄마랑 이걸로 마싯는거 사머그께 고마워 😊 하고 담에 가서 데이트사진 보여주면서 이거 할머니가 사준밥이양♡♡ 아니면 엄마 새옷 사서 할머니가 사준 옷이야 이쁘지??하는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