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인기그룹 비인기멤은 개꿀인데 인기그룹 아니면 별로일기같음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652 목록 댓글 3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갸거겨 | 작성시간 26.06.15 회사에서 누구나 다아는 폐급이라 일없으면 개꿀일지 생각해봐 ㅠㅠㅋ 자존감깎이지..
    커리어도 걱정이고
  • 작성자헌트릭스 루미 | 작성시간 26.06.15 통장에 들어오는 돈 보면 나을걸
  • 작성자골드망고스무디존맛 | 작성시간 26.06.15 당연히 정신병에 열폭 지리지 안그런 사람은 세상에 없음 글고 남돌은 그런애들이 사고침
  • 작성자견디셔 | 작성시간 26.06.15 아이돌 입장에선 무조건 유명해지고 싶지않을까? 재계약도 걱정되고 자존감 깎일듯
  • 작성자adrenaline | 작성시간 26.06.16 쩌리에 종종 올라오는 팀원 다 에이스인데 나만 폐급인 거랑 비슷한 느낌이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