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페미니즘을 알기 전부터, 나는 이미 남자들이 여성을 사람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을 눈치채고 있었다.twt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5,149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165968

 

 

 

https://x.com/akisuki/status/20662502251911947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라냉국수 | 작성시간 26.06.15 맞아 고양이 강아지 정말 사랑하면서도 그들의 동물권이 인권보다 높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랑 똑같음 아무리 사랑해도 뼛솓깊이 계산적이고 서열질하는게 남아있어서 그걸 못버림.. 불쌍한 등신들
  • 작성자버터밀크팬케이크 | 작성시간 26.06.15 맞아 어렸을때부터 느낌.
  • 작성자한대피카? | 작성시간 26.06.15 ㅇㅈ
  • 작성자왁구와구왁 | 작성시간 26.06.15 모르는 사람은 대가리 꽃밭이거나 스톡홀름 증후군걸린거임 자라나면서 너무 고통스러운 진실이니까
  • 작성자아이폰c타입장난하냐 | 작성시간 26.06.16 ㄴㄷ 이거 부정하는사람들은 6살의 나보다도 생존능력이 딸리는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