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워크맨 취업편에 나온 전직 아이돌 근황

작성자최강팝핀|작성시간26.06.15|조회수93,701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https://theqoo.net/square/4240455995

jtbc 피크타임에 출연하여 국내 탑티어 대기업 입사까지 했다고 밝힘 

최근 아이돌 경험을 바탕으로 취업에 성공한 스토리를 내고 베스트셀러까지 되었다고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맷휴 | 작성시간 26.06.15 상명대였나 학교도 ㄱㅊ았음 저분
  • 작성자로또1등주면착하게살게요 | 작성시간 26.06.15 뭘까 다들 근성이 좋아서 그런가 그 끈기로 간건가? 부럽다
  • 작성자카스탤라 | 작성시간 26.06.15 어케햇누
  • 작성자꼭이민갈거에요 | 작성시간 26.06.15 와 원래 공부는 잘했나보다
  • 작성자우아아오아이앙 | 작성시간 26.06.15 이래서 아이돌들 고등학교까진 졸업해야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