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에 보호필름, 강화유리 안 붙여도 되는 이유.jpgif 작성자새해여오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기상과이맘으로 작성시간26.06.16 우리집은 바닥이 고르지 않아서 붙여줘야한다고요.... 필름에 나버린 기스들이 지금 얼마나 현란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6.06.16 기스 외에는 잘 모르겠음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케이쟈스민 작성시간26.06.17 나 믿고 뗏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어컨효율5등급 작성시간26.06.17 난 모든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프로 애플워치 필림 안붙이는데 기스 존너 많음.. 나중에 팔수도 없어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황색피가흐르쥬 작성시간26.06.17 붙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몽레몽 작성시간26.06.17 난 붙이는게 낫더라고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도리 맛동산 작성시간26.06.17 난 절대 안붙이는데 잔기스 때문에 한 일년 쓰면 답답하긴 함... 중고로 팔거면 붙이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빡어택 작성시간26.06.17 지랄마세요 안 붙였으면 이미 액정교체비로 억 썼어요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회오리감쟈 작성시간26.06.17 나 진짜 맨날 떨궈서 액정 필름 깨지고 갈고 깨지고 갈다가 귀찮아서 걍 떼버린지 3갤인데 여전히 졸라 떨구는데도 기스 하나도 없음.. 심지어 케이스도 개 얇은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 술술잘풀리기 작성시간26.06.17 붙여..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갈만두 작성시간26.06.17 기스났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지몽몽 작성시간26.06.17 붙여.. 전폰 떼고쓰다가 기스나고 깨져서 새폰으로 바꿨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슬픔누리증후군 작성시간26.06.17 기스 존나 남 씨발근데 걍 기스 난 김에 떼고 사는 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타민챙겨먹어 작성시간26.06.17 흠집 진짜 잘남...폰을 하루에도 몇번씩 떨구는 사람이라 쌩폰이면 바로 찍힘 흠집 개 많이남액정 사망을 못 막아도 깨끗한 화면은 유지할 수 있잔아 얇은 우레탄 필름이라도 붙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넘남님넘 작성시간26.06.17 헬스 다니는 여시들은 무조건 붙여 ㅋ..나 걍 쌩폰 쓰는 사람이었는데 워치랑 아이폰 걍 덜렁덜렁 들고다니다가 어느순간 보니까 워치는 갈렸고 아이폰은 손톱에 걸리는 흠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킹콩강낭콩 작성시간26.06.18 아니야 !!!!! 액정 사망 막는다고…!!! 나 액정 엄청 깨먹었는데 강화유리쓰고 진짜 필름만 사망한적 몇번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국전화공포증협회 작성시간26.06.25 이거 믿고 전폰 필름 안붙였는데 3일만에 기스낫었어... 이번폰은 바로 붙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라가취미 작성시간26.06.25 근데 옛날부터 항상 이런 말이 있어서 나는 액정필름 안쓴지 한 10년됨. 근데 한번도 액정 깨진적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키러키치즈 작성시간26.06.26 이뒤로 안붙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